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테스트 앞둔 '블레스 모바일' 모험 지역 및 보스 공개

카페 가입자는 5만명 돌파, 기대작 입증

2020-03-11테크M 허준 기자

/사진=조이시티 제공

조이시티는 자회사 씽크펀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모험 지역 및 보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모험 지역 이미지는 총 5종이다. 론칭 스펙에 포함된 '레크리아 평원', '코포라', '베누스 지구', '프로리온 협곡', '레기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 이미지를 통해 광활한 오픈 필드를 지닌 '블레스 모바일'의 주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지역에 얽힌 배경 스토리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모험가를 위협하는 필드 보스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니그라투리스의 악마 대장'은 세계를 혼란으로 몰아넣는 게임의 핵심 보스다. 인트로 튜토리얼에도 등장해 위압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아울러 '블레스 모바일'은 지난 3일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달성한데 이어,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5만명을 넘어섰다. 카페 이용자들은 캐릭터 사전 생성 및 길드원 모집에 관한 교류에 활발히 참여 중이다. 캐릭터 사전 생성이 진행되면서 ‘아쿠아엘프’ 종족과 ‘메이지’ 클래스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13일 저녁 7시에 생중계 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앞두고 사전 질문 접수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블레스 모바일’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간담회다. 세부 콘텐츠와 운영 방향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둔 '블레스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지식재산권(IP)을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정교한 조작의 손맛을 살린 논타깃팅 액션과 언리얼 엔진4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  PC MMORPG의 감성이 돋보이는 콘텐츠를 주요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오는 20일 비공개 테스트 이후 출시일을 확정할 예정이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