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야놀자'에서 '보맵' 해외 여행자 보험가입까지 한번에

2020-02-24테크M 문정은 기자

야놀자 앱에서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해진다 / 사진=보맵 제공

여행 플랫폼 야놀자 앱에서 해외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해진다. 

24일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은 야놀자와 해외 여행자보험 서비스를 시작하고 플랫폼 보험 연계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숙박, 여가, 교통 등 국내외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이다. 보맵과 제휴로 야놀자 고객들은 항공권 예약부터 여행자보험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보험은 여권 분실,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휴대폰 손해 등을 보상하고 10명까지 단체 가입이 가능하다. 긴급상황 시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앞으로 보맵은 보험 통합 관리, 보험 선물 기능, 숨은 보험금과 거주 지역의 무료 보험을 찾아주는 기업 소비자 간 거래(B2C) 서비스에 더해 여행, 쇼핑, 배달 등 다양한 혁신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로 기업과 기업간·기업과 소비자간(B2B2)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보맵 최홍석 사업개발실 이사는 "보험 따로, 서비스 따로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보험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며 "보맵은 앞으로 여러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로 소비자가 구매 과정에서 보험을 가장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정은 기자 moon@techm.kr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