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펀디엑스, 자사 지갑 앱 엑스월렛에 마이이더월렛 통합

2019-11-07김태환 기자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사 펀디엑스가 자사 지갑 엑스월렛 내 이더리움 월렛 인터페이스인 마이이더월렛을 통합했다. 이를 통해 펀디엑스 사용자들은 각자 개인 키를 활용해 이더리움 블록체인 자산을 함께 관리할 수 있게 됐다.

7일 펀디엑스에 따르면 이번 마이이더월렛과 엑스월렛 통합은 엑스월렛 사용자에게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마트폰 기기를 하드웨어 지갑처럼 이용하도록 지원하는 ‘MEW커넥트’ 기술을 통해 이더리움과 토큰을 이더리움 주소에 저장할 수 있고, 저축 계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펀디엑스 측은 설명했다.

이러한 통합은 엑스월렛을 가진 사람들에게 개인 키를 소유할 수 있는 옵션으로 암호화폐 자산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들은 마이이더웰렛 웹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안전하게 키를 앱에 보관하면서 디앱(Dapp), 탈중앙화 금융(DeFi) 툴, 토큰 스왑, 대체불가토큰(NFT), 이더리움 네임서비스(ENS) 관리를 탐색할 수 있다.

특히 자신의 엑스월렛에 토큰을 전송하고, 전 세계 30개국의 펀디엑스 가맹점에 서비스와 상품에 대해 결제를 할 수 있다.

잭 체아 펀디엑스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의 선구자인 마이이더월렛과 제휴를 통해 마이이더월렛을 탑재한 엑스월렛 앱을 이용해 사용자들이 발전된 앱을 경험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태환 테크엠 기자 kimthin@techm.kr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