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M
TECH M
카페24, 쇼핑몰 매출 증대 돕는 ‘브랜디 연동 서비스’ 출시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온라인 쇼핑몰들이 손쉽게 판매 채널 확대할 수 있도록 카페24 앱스토어에 ‘브랜디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디 연동 서비스는 카페24 온라인 쇼핑몰과 패션 전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브랜디(BRANDI) 간 자동으로 상품등록을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다.
브랜디는 20~30대 여성을 주 고객으로 의류, 뷰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판매한다. 최근 3년 누적 거래액은 1600억원 규모이며, 회원수는 190만명에 달한다.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솔루션에서 상품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브랜디 내 상품 진열∙판매할 수 있다. 별도 과정 없이 편리하게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노출할 수 있어 운영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매출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카페24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소비자가 찾는 다양한 판매 채널에 상품을 손쉽고 편리하게 노출할 수 있게 되면 쇼핑몰 성장이 더 빠르게 이뤄질 수 있다”며 “앞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온라인 쇼핑몰들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24는 온라인 쇼핑몰 매출 증대를 위해 ‘카페24 마켓통합관리 서비스’로 G마켓, 아마존 같은 국내외 13개 마켓 플레이스 연동을 지원한다. 또 ‘카페24 앱스토어’를 통해 지그재그, 브랜디 같은 다양한 모바일 판매채널 연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태환 테크엠 기자 kimthin@techm.kr
-
'전자정부 名家' LG CNS, 1200억 '행복e음' 사업 수주로 자존심 회복할까공공 소프트웨어(SW) 사업의 강자 LG CNS가 올해 공공시장 첫 '대어'로 꼽히는 보건복지부 차세대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구축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17일 업계에 따르면 LG CNS는 이날 행복e음 사업 재입찰에 제안서를 제출했다.행복e음 사업은 지난 2009년 복지부가 각종 사회복지 급여 및 서비스 지원 대상자의 자격과 이력에 관한 정보를 통합 관리하기 위해 구축한 시스템을 현대화 하는 사업이다. 올해부터 3년간 약 1220억원이 투입된다.이 사업은 지난 3일 첫 입찰 공고를 마감했으나 무2020-03-17 16:54:47테크M 남도영 기자
-
네이버 vs 카카오, 포털-메신저 이은 3라운드... 링은 '콘텐츠'#수천억 자금으로 뭘 만들까#넷플릭스 잡을 수 있을까#톡TV-네이버TV 경쟁 볼만할 듯국내 대표 인터넷 맞수 기업 네이버와 카카오의 세번재 경쟁 무대 막이 올랐다. 포털과 메신저 플랫폼에서 치열하게 경쟁해온 두 기업의 3라운드 링은 '콘텐츠'다. 이미 양사는 콘텐츠 자회사에 수천억원의 자금을 쌓아놨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콘텐츠 양산에 돌입한다. 콘텐츠 주도권 경쟁의 전초전은 이미 시작됐다.◆실탄 마련한 카카오M, 직접 콘텐츠 제작 개시카카오는 지난 16일 콘텐츠 자회사 카카오M이 3자 배정 유상증자2020-03-17 15:53:45테크M 허준 기자
-
[템 사이트] 게임 하면 유니티! 2020년 기대되는 유니티 기반 게임은?연일 쏟아지는 신작 소식이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게임업체들의 대형 신작은 물론 독특한 게임성을 내세운 게임까지, 게이머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신작게임들이 많습니다.오늘은 특히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들을 엄선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유니티는 이미 전세계 수백만명의 게임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유명한 게임엔진입니다. 최신 버전의 엔진 '유니티 2019.3' 업데이트를 통해 260가지가 넘는 개선사항과 신규 기능이 포함돼 진일보한 고성능 그래픽과 최적화 기2020-03-17 15:30:39테크M 허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