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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톡톡] 다음 수출 일등 공신은 ‘나야 나’…코트라 ‘2019 붐업코리아’
2019-04-10김민환 기자
해외 수출처 찾는 국내 제조, IT, 스타트업
우수한 한국 공급선 찾는 해외 기업 한자리에
국내기업 800여개사와 250개사 해외바이어 참가
상품 수출, 공공조달 2,000건 상담 진행
[하시모토 카즈오 / 일본 H사 오토모티브 시스템부 과장 : 한국 기업은 자동차 부문에서 현대, 전자 부문에서는 삼성과 LG가 글로벌 시장에서 아주 큰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그에 따른 공급회사를 찾고 있고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악화된 글로벌 교역 환경 침체된 수출
국내-해외업체 자주 만나 새로운 수출 주역 발굴
[권평오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사장 : 지금 글로벌 교역 환경이 어렵기 때문에 우리나라 수출이 조금 어렵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 기업체들이 가급적으로 많이 해외 바이어들을 국내에서 만나서 서로 간의 수출 기회를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로 시장 확장
대내외 협업 통해 총력지원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민환 기자 (rhyme12@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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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 名家' LG CNS, 1200억 '행복e음' 사업 수주로 자존심 회복할까공공 소프트웨어(SW) 사업의 강자 LG CNS가 올해 공공시장 첫 '대어'로 꼽히는 보건복지부 차세대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구축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17일 업계에 따르면 LG CNS는 이날 행복e음 사업 재입찰에 제안서를 제출했다.행복e음 사업은 지난 2009년 복지부가 각종 사회복지 급여 및 서비스 지원 대상자의 자격과 이력에 관한 정보를 통합 관리하기 위해 구축한 시스템을 현대화 하는 사업이다. 올해부터 3년간 약 1220억원이 투입된다.이 사업은 지난 3일 첫 입찰 공고를 마감했으나 무2020-03-17 16:54:47테크M 남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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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vs 카카오, 포털-메신저 이은 3라운드... 링은 '콘텐츠'#수천억 자금으로 뭘 만들까#넷플릭스 잡을 수 있을까#톡TV-네이버TV 경쟁 볼만할 듯국내 대표 인터넷 맞수 기업 네이버와 카카오의 세번재 경쟁 무대 막이 올랐다. 포털과 메신저 플랫폼에서 치열하게 경쟁해온 두 기업의 3라운드 링은 '콘텐츠'다. 이미 양사는 콘텐츠 자회사에 수천억원의 자금을 쌓아놨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콘텐츠 양산에 돌입한다. 콘텐츠 주도권 경쟁의 전초전은 이미 시작됐다.◆실탄 마련한 카카오M, 직접 콘텐츠 제작 개시카카오는 지난 16일 콘텐츠 자회사 카카오M이 3자 배정 유상증자2020-03-17 15:53:45테크M 허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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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 사이트] 게임 하면 유니티! 2020년 기대되는 유니티 기반 게임은?연일 쏟아지는 신작 소식이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게임업체들의 대형 신작은 물론 독특한 게임성을 내세운 게임까지, 게이머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신작게임들이 많습니다.오늘은 특히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들을 엄선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유니티는 이미 전세계 수백만명의 게임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유명한 게임엔진입니다. 최신 버전의 엔진 '유니티 2019.3' 업데이트를 통해 260가지가 넘는 개선사항과 신규 기능이 포함돼 진일보한 고성능 그래픽과 최적화 기2020-03-17 15:30:39테크M 허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