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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A, 고객만족도 최우수 등급 획득…7년 연속 평가 A등급, 2018년 첫 S등급 달성

현장 소통 중심 경영방침의 내재화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2019-03-29박응서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KISA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A) 등급을 유지했으며, 평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달성한 것은 기관 설립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KISA는 기관장의 현장 소통 경영방침을 중심으로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전자문서 이용 활성화 등 인터넷 신(新)산업 기반 조성과 정보보호 산업지원센터 운영, DDoS 사이버대피소 운영 등 영세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KISA 김석환 원장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인터넷·정보보호 전문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M = 박응서 기자(gopoong@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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