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골목식당 조보아 하차->정인선 투입 “제 인생에 큰 날개 달아줘”…기대감 급증

2019-03-28백승기 이슈팀 기자

사진제공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우 조보아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하차했다.

2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조보아의 마지막 방송이 그려졌다.

이날 조보아는 “1년이 돼서 눈물이 나는 걸 어쩔 수가 없다. 죄송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그동안 '골목식당'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골목식당'에서의 조보아 또한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했다”며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은 저한테 배우로서의 연기 인생도 그렇고 그 전에 사람으로서 앞으로의 제 인생에 정말 큰 날개를 달아주셨다. 처음 '골목식당' 왔을 때 아무것도 아닌 제 뒤에 날개를 달아주셨던 CG가 생각이 난다”고 밝혔다.

끝으로 조보아는 “'골목식당'의 진정한 주인이신 사장님들. 모든 분들이 손을 바르르 떨고 계신다. 그 분들 긴장 잘 풀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조보아의 후임으로는 배우 정인선이 출연한다. 정인선이 조보아의 뒤를 이어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정인선은 1996년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 ‘내 뒤에 테리우스’, ‘으라차차 와이키키’, ‘맨몸의 소방관’ 등에 출연했다.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