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보맵, 다양한 일상 보험 추가한 보맵 3.0버전 출시

2019-01-03곽예하 기자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이 3일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보험을 추가한 보맵 3.0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7년 통합보험관리앱으로 시작한 보맵은 서비스 출시 후 1년 만에 입소문만으로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맵은 기존 보험 확인, 진단 분석, 보험금 청구 기능에 ‘일상으로의 보험’을 추가했다. 이로써 사용자가 일상에서 꼭 필요한 보험을 보맵을 통해 쉽게 가입하고 청구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여행을 떠나는 사용자는 보맵 3.0 버전에서 공항 앞에 도착할 즈음 보맵에서 여행자보험 안내를 받고, 그 자리에서 바로 보맵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출처: 보맵)

 

예를 들어 외국여행을 가는 고객이 공항 앞에 도착할 즈음 보맵에서 여행자보험 안내를 받고, 그 자리에서 바로 보맵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외국에서 사고가 발생했을 시 바로 보맵을 통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보맵은 해외여행자보험을 필두로 골프, 스키, 자전거 같은 액티비티 보험, 또는 펫보험이나 주택화재보험 같이 일상에서 필요한 여러 보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맵 3.0 버전에서 고객은 본인 명의로 등록된 자동차보험 정보뿐만 아니라 배기량, 연료정보, 등록일, 옵션 정보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보맵)

보맵을 통해 자동차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보맵 3.0 버전에서 고객이 본인 명의로 등록된 자동차보험 정보뿐만 아니라 배기량, 연료정보, 등록일, 옵션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자동차보험 만기 시점에 맞춰 보험사별 자동차 보험료 조회와 꼭 가입해야 할 특약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족보험공유 기능은 가족 구성원이 동의할 경우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이 모든 보험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부모가 자녀 보험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류준우 보맵 대표는 “보맵 3.0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 보험 시장에서 고객의 정보 비대칭을 해소하고, 일상으로의 보험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성장하는 인슈어테크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테크M = 곽예하 기자(yeha1798@techm.kr)]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