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레드벨벳벤처스, 회사명 '보맵주식회사'로 바꾸고 서비스 고도화 박차

서비스 다양화 한 보맵 3.0버전 공개 앞두고 있어

2018-10-24곽예하 기자

 

류준우 보맵주식회사 대표

보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운영 기업 레드벨벳벤처스가 회사명을 '보맵주식회사'로 변경한다고 24일 밝혔다.

보맵주식회사는 ‘흩어져 있는 내 보험을 한 곳에’라는 구호를 걸고 작년 2월 보험통합관리 앱 ‘보맵’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현재까지 100만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번 회사명 변경은 서비스명과 회사명을 통일시켜 사용자 혼동을 줄이고, 브랜딩에 더욱 힘을 쏟겠다는 전략이다.

 

보맵은 24일 회사명을 '보맵주식회사'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현재 보맵주식회사는 보맵 앱 3.0 버전을 준비하고 있다. 기존 서비스에 ‘마이크로보험’이나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보험 관련 업무를 하나의 앱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해, 국내 대표 ‘디지털 이슈런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도 밝혔다.

류준우 대표는 “현재 보맵 3.0 버전 개발이 거의 완료된 상태”라며 “테스트 기간을 거쳐 곧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회사명 변경과 함께 보맵이 국내 보험시장을 대표하는 플랫폼으로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테크M = 곽예하 기자(yeha1798@techm.kr)]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