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7월 추천영화] 불가능한 미션, 피할 수 없다면 끝내야 한다!

테크M 추천영화

2018-07-16곽예하 기자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세계 최강의 스파이 기관 IMF의 최고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분)와 그의 팀은 테러조직이 핵무기를 획득하기 위한 활동을 막기 위한 미션에 돌입한다. 이 과정에서 그는 예상치 못한 결단을 내리고, CIA는 그를 견제하기 위해 상급 요원 ‘어거스트 워커’를 파견한다.

주연 배우 톰 크루즈는 매 시리즈마다 대역 없이 스턴트 장면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편에서는 그가 연기 인생 최초로 헬기 조종에 도전했다. 또 예고편에서 공개된 고공 3500미터 스카이다이빙, 파리 도심 한복판의 오토바이 추격 같이 업그레이드된 액션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 에단 헌트의 라이벌로 등장하는 어거스트 워커역은 배우 헨리 카빌이 맡았다. 헨리 카빌은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을 연기해 이미 액션실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IMF팀의 끈끈한 우정도 엿볼 수 있다. 천재 IT 전문가이자 독특한 유머 감각을 지닌 ‘벤지 던’과 해커 출신으로 컴퓨터 조작에 능통한 ‘루터 스티켈’이 에단 헌트를 도와 팀을 이끈다.

부제 ‘폴아웃(Fallout)’은 ‘선택의 최종 결과’와 ‘방사선 낙진’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갖는다. IMF팀이 이번 미션을 해낼 수 있을지, 미션 과정에 어떤 숨은 비밀이 있었는지 궁금한 분들은 7월 영화관에서 만나보자.

7월 25일 개봉

 

<본 기사는 테크M 제63호(2018년 7월) 기사입니다>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