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지니네트웍스, 지능형 보안 제품 하반기 출시

2016-06-24강진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테크M = 강진규 기자] 내부보안 솔루션 기업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는 올해 하반기부터 지능형 보안제품들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우선 하반기 중 인텔리전스 위협관리 플랫폼 ‘지니안 인사이츠(Genian Insights)’를 출시할 계획이다. 지니안 인사이츠는 기기들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보안 정보를 ‘지니안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솔루션’으로 수집해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구현한 빅데이터 엔진 기반 위협관리 플랫폼이다.

지니네트웍스는 향후 ‘엔드포인트(최종 단말) 위협 탐지 및 대응(EDR)’과 ‘네트워크 트래픽 모니터링 모듈’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대표가 24일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대표가 24일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대표는 “인텔리전스 기반의 탐지 및 대응을 통해 더 큰 형태의 내부 보안사고 확대를 방지하는 형태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며 “지니네트웍스는 지니안 인사이츠를 최적의 인텔리전스 위협관리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테크M = 강진규 기자 (viper@mtn.co.kr)]

 

 

 

(주)테크엠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10층 (역삼동, 비젼타워)대표이사.발행인 : 김현기편집인 : 허준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기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준
사업자등록번호 : 553-81-01725대표전화 : 070-4513-1460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