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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텍스, 리테일 쇼 ‘케이샵 2016’ 9월 개최
2016-03-30강동식 기자
킨텍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리테일 전문 전시회 및 컨퍼런스인 ‘케이샵(K Shop)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킨텍스는 유통업계 종사자 및 매장 운영자들이 변화하는 쇼핑환경에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모색할 수 있도록 5개 주제를 선정하고, 케이샵 전시회와 컨퍼런스를 통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킨텍스가 선정한 5가지 주제는 ▲온·오프라인-모바일 판매채널의 통합(Omni-Channel) ▲순간을 잡는 마케팅(Micro Moments) ▲이커머스를 위한 특별한 배송 전략(eDelivery) ▲차별화된 혜택을 위한 업계간 합종연횡(Business Collectives) ▲고객이 찾기 전에 제안할 것(no-Click Experience) 등의 미래 리테일 마케팅 전략이다.

킨텍스는 유통업계 종사자 및 매장 운영자들이 변화하는 쇼핑환경에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모색할 수 있도록 5개 주제를 선정하고, 케이샵 전시회와 컨퍼런스를 통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킨텍스가 선정한 5가지 주제는 ▲온·오프라인-모바일 판매채널의 통합(Omni-Channel) ▲순간을 잡는 마케팅(Micro Moments) ▲이커머스를 위한 특별한 배송 전략(eDelivery) ▲차별화된 혜택을 위한 업계간 합종연횡(Business Collectives) ▲고객이 찾기 전에 제안할 것(no-Click Experience) 등의 미래 리테일 마케팅 전략이다.

킨텍스가 선정한 미래 리테일 마케팅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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